노하우 개발
고객의 다양한 욕구에 대응하기 위한 신상품의 개발 및 가맹점의 대 고객 마케팅 개발
시장 개발
치열한 경쟁여건을 극복하기 위해 차별화되고 경쟁력 있는 상품 개발 및 불특정다수를 대상으로 하는 기존의 상품서비스가 아닌 고객을
특정화하고 그 특정화된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색있는 서비스 개발
시스템관리 기능
가맹점과 본부가 하나리는 관계를 인식하여 전체 가맹점이 성공할 수 있도록 교육훈련 및 판매촉진방안 등 관리기능의 체계화
체인사업 본부의 조직적이고 지속적인 마케팅지원 및 홍보로 브랜드의 지명도를 높이며 적은 투자로도 타업종에 비해 높은 마진과 요리기술과
경험이 없어도 누구나 조리할 수 있도록 하고 각 체인점의 운영실태를 본사 직원이 수시로 체크하여 시설상태와 품질 및 위생관리에 최선을
다하고 있습니다.